QnA

2007-10-26
민음사 세계문학 세트-
Writer 박*정
views 142
Reply
Writer : 김현정        reply date : 2007/10/31
title : [RE]민음사 세계문학 세트-연구비도서에 대하여

문의하신 도서 '오만과 편견'은 소장위치가 연구비도서실로 되어 있는 책입니다.
연구비도서는 연구 수행에 필요한 도서를 수혜받은 연구비로 구입한 도서로, 해당 교수님의 퇴직때까지 장기 대출되며 일반도서처럼 대출되는 도서가 아님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도서관 직원
Reply
Writer : 김명애        reply date : 2007/10/26
title : [RE]민음사 세계문학 세트-

안녕하세요?
일본 작가의 소설은 대출중이라 반납 즉시 청구기호를 수정할 예정입니다.
그리고 문학작품은 같은 작가라도 시, 희곡, 소설, 수필 등 문학형식과 시대구분에 따라 분류합니다.
그럼 좋은 하루되세요!!

분류목록팀 김 명애(TEL: 950-6392) 도서관 직원
Question
민음사 세계문학 세트 중에서 [오만과 편견]을 빌리고 싶어 검색 했더니....

중앙도서관의 어느부서인지는 모르겠으나, 2013, 2021년까지 빌려가신다고 되어있군요. 뭐죠이거... 아예 학생들은 못빌려가는 부서에 있는겁니까?

민음사 세계문학세트는 한쪽에 세트로 모아놓았으면서 왜 오만과 편견은 못빌리는걸까요.



그리고, 일본소설인듯한데 버젓이 한국작가들 사이에 끼어있던데....으음, 사실은 한국인인데 이름만 일본인이라거나 그러면 좀 난감하지만;;; 여튼 혹시나 하고 올려봅니다.

811.32혼221ㅁ이 혼다 다카요시. 라는 작가네요.

그리고 도서관 분류가 어떤식으로 되어있는지요? 저는 작가별이라고 생각했는데, 영미문학쪽 주욱 둘러봤더니 조금 분산되어있더군요. 이작가의 소설이 앞칸에 있었는데 그 다음칸이나 옆칸에서 발견되기도 하고...오스카와일드만해도 3칸에 걸쳐서 있던데...



인문대학영어영문학과 학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