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학년도 2학기 동계방학중 도서관에서 근무 할 국가근로장학생 선발자 명단을 아래와 같이 공고 합니다.
1. 선발자 명단: 첨부파일 참조
※ 포기자에 따른 추가 선발자는 개별연락
2. 근로기간: 2023. 12. 22.(금) ~ 2024. 2. 8.(목)
3. 근로시간:
구분 | 1일 최대 | 12월 22-31일 | 24년 1월 | 24년 2월 1-8일 | 주당 근로가능 시간 |
최대 근로시간 | 8시간 | 28시간 | 92시간 | 36시간 | 20시간 이내 |
※ 점심시간(12:00~13:00) 근로불가
근무시간은 근무지 상황에 따라 유동적으로 변동 가능
4. 선발자 대상 오리엔테이션(OT) 안내
가. 일 시: 2023. 12. 21.(목) 14:00~15:00 예정 1시간 내외
나. 방 법: ZOOM 활용 온라인 교육
※ 교육일정은 변동 될 수 있으며 변동 될 경우 개별 안내
※ 근로장학생 안내자료 및 각종 제출자료 양식은 개별 메일 전송
※ 교육 ZOOM 링크는 하루 전 개인 문자 또는 메일로 발송
※ 교육 미참석 시 선발 제외(미참석자 사전 연락 필수)
단, 교육시간은 근로시간으로 인정하지 않습니다.
5. 기타 사항
가. 무단으로 근로활동 불참하는 경우 선발취소 가능
나. 근로장학생 선발 포기자는 12월 21일(목)까지 반드시 개별연락 및
첨부 [서식2] 근로포기서 제출
단순변심으로 인한 포기는 다음 선발에 제한이 있습니다.
(업무강도가 타근무지에 비해 있으므로 신중히 신청 바랍니다.)
다. 각종 통보는 도서관 시스템에 저장된 휴대전화 및 메일로 발송
라. 기타 문의 사항은 5층 행정지원팀(☎053-950-4616)로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