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학년도 2학기 동계방학중 도서관에서 근무 할 국가근로장학생 선발자 명단을 아래와 같이 공고 합니다.
1. 선발자 명단 : 첨부파일 참조
※ 포기자에 따른 추가 선발자는 개별연락
2. 근로기간 : 2022. 12. 21.(수) ~ 2023. 2. 10.(금)
3. 근로시간 : 주 13시간 이상
구분 | 12월, 2월 | 1월 | 주당 근로가능 시간 |
최대 근로시간 | 40시간 | 80시간 | 20시간 이내 |
※ 점심시간(12:00~13:00) 근로불가, 근무시간은 근무지 상황에 따라 변동가능
4. 선발자 대상 오리엔테이션(OT) 안내
가. 일 시 : 2022. 12월 중 예정, 14:00~14:30 30분 내외
나. 방 법 : ZOOM 활용 온라인 교육
- 교육일정은 변동 될 수 있으며 변동 될 경우 개별 안내
- 근로장학생 안내자료 및 각종 제출자료 양식은 개별 메일 전송
- 교육 ZOOM 링크는 하루 전 개인 문자 또는 메일로 발송
- 교육 미참석 시 선발 제외(미참석자 사전 연락 필수)
5. 기타 사항
가. 무단으로 근로활동 불참하는 경우 선발취소 가능
나. 근로장학생 선발 포기자는 12월16일(금)까지 반드시 개별연락 및 첨부 [서식2] 근로포기서 제출
다. 각종 통보는 도서관 시스템에 저장된 휴대전화 및 메일로 발송
라. 기타 문의 사항은 5층 행정지원팀(☎053-950-4616)로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