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관 앱(App) 오류 조치 사항 안내
Writer 경북대학교 도서관
views 977
- No file
도서관 앱(App) 오류 발생 시 조치 사항에 대한 안내입니다.
오류 상황별 조치사항 확인하시면 됩니다.
조치사항 | 조치방법 | 오류 상황 |
도서관 앱 재로그인 | 로그아웃 | ·도서관 이용증 오류 ·사용자 미확인 오류 |
도서관 앱 재설치 | 삭제 후 스토어에서 설치 | ·도서관 이용증 오류 ·업데이트 오류 ·도서관 앱 실행 오류 |
5G 우선모드 -> LTE 우선모드 변경 | (설정 – 연결 – 모바일 네트워크 – 데이터 네트워크 방식) | ·5G 네트워크 사용 단말기에서 도서관 앱 실행 오류 |
네트워크 초기화(재설정) | (설정 – 일반 – 초기화(재설정) - 네트워크 초기화(재설정)) | ·다른 조치사항 안될 경우 |
○ 안내페이지: 도서관홈페이지 - 시설이용 - 모바일서비스
○ 추가 오류 발견 시 아래 전화 or 메일로 오류 상황에 대해 신고 부탁드립니다.
- 단말기 종류, OS 종류, 현재 소프트웨어 버전, 오류 화면 캡쳐 등 자세한 정보는 오류 해결에 큰 도움이 됩니다.
○ 문의: 도서관 전산지원실(950-4654), kcw0519@knu.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