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nA

2022-09-16
전자책 희망도서 신청
Writer 송*린
views 601
Reply
Writer : 박찬식        reply date : 2022/09/19
title : 답변 드립니다.

자료수집팀 국내 전자책(eBook) 담당입니다. 전자책 희망자료는 ‘접수’, ‘선정’, ‘구입’, ‘검수’, ‘자료등록’ 및 ‘정리’ 단계를 거쳐 납품이 됩니다. 문의하신 「전자책 ‘마음챙김 미술관’(김소울 지음, 타인의사유 출판)」은 서점(교보문고, 예스24, 알라딘 등) 사이트에서는 검색이 되나, ‘통합전자책’ 희망도서 사이트(교보문고)에서는 검색이 되지 않는 「B2C only(개인판매만 제공) / B2B 미제공(도서관 판매 미제공)」의 경우입니다. 또한, 검색이 되지 않는 전자책 희망도서의 신청은 다음과 같습니다.
□ PC 이용 시, 로그인 → My Library → 희망자료구입 신청현황 → 국내eBook 신청 → (희망도서 요청사항 입력)
□ 모바일 이용 시, 경북대학교 도서관 앱 로그인 → 자료구입신청 → 직접신청 → 연필모양 아이콘 클릭 → (희망도서 요청사항 입력)
기타 질의사항은 도서관 자료수집팀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Tel. 950-4622)

=================[이하 원글]=================
[원글] 송*린 님이 쓰신글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제목 : 전자책 희망도서 신청
내용 : 안녕하세요. 원하는 전자책이 도서관에 없어서 희망 신청을 하려고 합니다. 그런데 희망도서 버튼을 클릭하면 연결되는 교보문고 검색 사이트에서는 존재하지 않는 도서라는 안내가 뜹니다. 어떻게 신청할 수 있을까요?

필요한 도서 정보를 함께 올립니다.
E-book
제목 : 마음챙김 미술관
저자 : 김소울
출판사 : 타인의사유
Question
안녕하세요. 원하는 전자책이 도서관에 없어서 희망 신청을 하려고 합니다. 그런데 희망도서 버튼을 클릭하면 연결되는 교보문고 검색 사이트에서는 존재하지 않는 도서라는 안내가 뜹니다. 어떻게 신청할 수 있을까요?

필요한 도서 정보를 함께 올립니다.
E-book
제목 : 마음챙김 미술관
저자 : 김소울
출판사 : 타인의사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