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01-27
대학원 열람실 좌석 배정
Writer 배*수
views 424
Reply
Writer : 김명애 reply date : 2013/01/29
title : 대학원 열람실 좌석 배정
<!--StartFragment-->
<P style="TEXT-ALIGN: center" class=바탕글><SPAN style="COLOR: #434343; FONT-SIZE: 24pt; FONT-WEIGHT: bold; mso-fareast-font-family: 함초롬바탕" lang=EN-US>13년도 대학원 열람실 신청공고</SPAN></P>
<P style="TEXT-ALIGN: left" class=바탕글><SPAN style="COLOR: #434343; FONT-SIZE: 9pt; mso-fareast-font-family: 함초롬바탕" lang=EN-US></SPAN> ;</P>
<P style="TEXT-ALIGN: left" class=바탕글><SPAN style="COLOR: #434343; FONT-SIZE: 9pt; mso-fareast-font-family: 함초롬바탕" lang=EN-US></SPAN> ;</P>
<P style="TEXT-ALIGN: left" class=바탕글><U style="text-underline: #000000 single"><SPAN style="FONT-FAMILY: 함초롬바탕; COLOR: #434343; FONT-SIZE: 12pt">■ 신청 기간</SPAN></U><SPAN style="COLOR: #434343; FONT-SIZE: 12pt; mso-fareast-font-family: 함초롬바탕" lang=EN-US> : 3월 4일 09:00 ~ 3월 6일 16:30 까지</SPAN></P>
<P style="TEXT-ALIGN: left" class=바탕글><U style="text-underline: #000000 single"><SPAN style="FONT-FAMILY: 함초롬바탕; COLOR: #434343; FONT-SIZE: 12pt">■ 신청 장소</SPAN></U><SPAN style="COLOR: #434343; FONT-SIZE: 12pt; mso-fareast-font-family: 함초롬바탕" lang=EN-US> : 신관 1층 도서관 학생위원회 사무실</SPAN></P>
<P style="TEXT-ALIGN: left" class=바탕글><U style="text-underline: #000000 single"><SPAN style="FONT-FAMILY: 함초롬바탕; COLOR: #434343; FONT-SIZE: 12pt">■ 신청 대상</SPAN></U><SPAN style="COLOR: #434343; FONT-SIZE: 12pt; mso-fareast-font-family: 함초롬바탕" lang=EN-US> : 현재 재학 중인 대학원생 (휴학생 및 수료생제외)</SPAN></P>
<P style="TEXT-ALIGN: left" class=바탕글><U style="text-underline: #000000 single"><SPAN style="FONT-FAMILY: 함초롬바탕; COLOR: #434343; FONT-SIZE: 12pt">■ 신청 서류</SPAN></U><SPAN style="COLOR: #434343; FONT-SIZE: 12pt; mso-fareast-font-family: 함초롬바탕" lang=EN-US> : 학생증, 대학원 열람실 신청서</SPAN></P>
<P style="TEXT-ALIGN: left" class=바탕글><SPAN style="FONT-FAMILY: 함초롬바탕; COLOR: #434343; FONT-SIZE: 11pt">신입생인 경우 신분증과 등록금 영수증 혹은 학과 확인서</SPAN></P>
<P style="TEXT-ALIGN: left" class=바탕글><SPAN style="COLOR: #434343; FONT-SIZE: 11pt; mso-fareast-font-family: 함초롬바탕" lang=EN-US>- 신청서는 도학위 클럽에 있습니다.(향기나는 경북대 도서관 - club.cyworld.com/knulibrary)</SPAN></P>
<P style="TEXT-ALIGN: left" class=바탕글><SPAN style="COLOR: #434343; FONT-SIZE: 9pt; mso-fareast-font-family: 함초롬바탕" lang=EN-US></SPAN> ;</P>
<P style="TEXT-ALIGN: left" class=바탕글><U style="text-underline: #000000 single"><SPAN style="FONT-FAMILY: 함초롬바탕; COLOR: #434343; FONT-SIZE: 12pt">■ 신청 대상 학과</SPAN></U></P>
<P style="TEXT-ALIGN: left" class=바탕글><SPAN style="FONT-FAMILY: 함초롬바탕; COLOR: #434343; FONT-SIZE: 12pt">경영학과, 경제학과, 고고인류학과, 교육학과, 국민윤리학과, 국어국문학과, 노어노문학과, 농업경제학과, 독어독문학과, 무역학과, 문헌정보학과, 법학과, 불어불문학과, 사학과, 사회복지학과, 사회학과, 신문방송학과, 심리학과, 영어영문학과, 일어일문학과, 정치학과, 중어중문학과, 지리학과, 철학과, 한문학과, 행정학과, 회계학과 (이상 27개 학과)</SPAN></P>
<P style="TEXT-ALIGN: left" class=바탕글><SPAN style="COLOR: #434343; FONT-SIZE: 9pt; mso-fareast-font-family: 함초롬바탕" lang=EN-US></SPAN> ;</P>
<P style="TEXT-ALIGN: left" class=바탕글><U style="text-underline: #000000 single"><SPAN style="FONT-FAMILY: 함초롬바탕; COLOR: #434343; FONT-SIZE: 12pt">■ 자리배정에 대한 대표자 회의 : ;</SPAN></U><U style="text-underline: #000000 single"><SPAN style="COLOR: #434343; FONT-SIZE: 13.5pt; FONT-WEIGHT: bold; mso-fareast-font-family: 함초롬바탕" lang=EN-US>3월 7일 19:00 <도학위 사무실></SPAN></U></P>
<P style="TEXT-ALIGN: left" class=바탕글><SPAN style="FONT-FAMILY: 함초롬바탕; COLOR: #434343; FONT-SIZE: 12pt">각 학과 대표자들께서는 자리배분 및 좌석 지정에 대한 회의가 있을 예정이오니 3월 7일 19:00시에 신관 1층 도학위 사무실로 오시면 됩니다.</SPAN></P>
<P style="TEXT-ALIGN: left" class=바탕글><SPAN style="COLOR: #434343; FONT-SIZE: 12pt; mso-fareast-font-family: 함초롬바탕" lang=EN-US>- 학과 대표들의 불참으로 인한 불이익에 대한 건의나 요구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SPAN></P>
<P style="TEXT-ALIGN: left" class=바탕글><SPAN style="COLOR: #434343; FONT-SIZE: 9pt; mso-fareast-font-family: 함초롬바탕" lang=EN-US></SPAN> ;</P>
<P style="TEXT-ALIGN: left" class=바탕글><U style="text-underline: #000000 single"><SPAN style="FONT-FAMILY: 함초롬바탕; COLOR: #434343; FONT-SIZE: 12pt">■ 자리배정 기준</SPAN></U></P>
<P style="TEXT-ALIGN: left" class=바탕글><SPAN style="COLOR: #434343; FONT-SIZE: 12pt; mso-fareast-font-family: 함초롬바탕" lang=EN-US>- 0%와 100%를 배제한 </SPAN><U style="text-underline: #000000 single"><SPAN style="FONT-FAMILY: 함초롬바탕; COLOR: #434343; FONT-SIZE: 12pt">신청자와 좌석수의 비율로 해당학과에 좌석 수 배분</SPAN></U></P>
<P style="TEXT-ALIGN: left" class=바탕글><SPAN style="COLOR: #434343; FONT-SIZE: 9pt; mso-fareast-font-family: 함초롬바탕" lang=EN-US></SPAN> ;</P>
<P style="TEXT-ALIGN: left" class=바탕글><U style="text-underline: #000000 single"><SPAN style="FONT-FAMILY: 함초롬바탕; COLOR: #434343; FONT-SIZE: 12pt">■ 자리배정 및 사용</SPAN></U></P>
<P style="TEXT-ALIGN: left" class=바탕글><SPAN style="COLOR: #434343; FONT-SIZE: 12pt; mso-fareast-font-family: 함초롬바탕" lang=EN-US>- 자리배정 발표일 : 3월 8일</SPAN></P>
<P style="TEXT-ALIGN: left" class=바탕글><SPAN style="COLOR: #434343; FONT-SIZE: 12pt; mso-fareast-font-family: 함초롬바탕" lang=EN-US>- 기존 사용자들은 3월 8일까지 자리 및 사물함을 정리하여 주시고, 자리배정을 받은 사용자들이 동월 9일부터 사용할 수 있도록 배려해 주십시오.</SPAN></P>
<P style="TEXT-ALIGN: left" class=바탕글><SPAN style="COLOR: #434343; FONT-SIZE: 12pt; mso-fareast-font-family: 함초롬바탕" lang=EN-US>- 정리되지 않은 사물함에 대해서는 3월 11일 강제철거 됩니다.</SPAN></P>
<P style="TEXT-ALIGN: left" class=바탕글><SPAN style="COLOR: #434343; FONT-SIZE: 12pt; mso-fareast-font-family: 함초롬바탕" lang=EN-US>- 좌석이 지정된 학우는 본인의 해당 좌석번호와 동일한 대학원 열람실 지정 사물함 사용이 가능합니다.</SPAN></P>
<P style="TEXT-ALIGN: left" class=바탕글><SPAN style="FONT-FAMILY: 함초롬바탕; COLOR: #434343; FONT-SIZE: 12pt">※ 기타 문의사항이나 건의사항은 각 학과 대표를 통해서 도학위 사무실로 연락바랍니다.</SPAN></P>
<P style="TEXT-ALIGN: center" class=바탕글><SPAN style="COLOR: #434343; FONT-SIZE: 9pt; mso-fareast-font-family: 함초롬바탕" lang=EN-US></SPAN> ;</P>
<P style="TEXT-ALIGN: center" class=바탕글> ; <?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o:p></o:p></P>
<P style="TEXT-ALIGN: center" class=바탕글> ; <o:p></o:p></P>
<P style="TEXT-ALIGN: center" class=바탕글> ; <o:p></o:p></P>
<P style="TEXT-ALIGN: center" class=바탕글><SPAN style="FONT-FAMILY: 함초롬바탕; COLOR: #434343; FONT-SIZE: 25pt; FONT-WEIGHT: bold">제18기 도서관 학생위원회</SPAN></P>
<P style="TEXT-ALIGN: center" class=바탕글><SPAN style="COLOR: #434343; FONT-SIZE: 15pt; FONT-WEIGHT: bold; mso-fareast-font-family: 함초롬바탕" lang=EN-US>(향기나는 경북대 도서관 - ;</SPAN><A href="http://club.cyworld.com/knulibrary"><U style="text-underline: #000000 single"><SPAN style="COLOR: #0000ff; FONT-SIZE: 15pt; FONT-WEIGHT: bold; mso-fareast-font-family: 함초롬바탕" lang=EN-US>http://club.cyworld.com/knulibrary</SPAN></U></A><SPAN style="COLOR: #434343; FONT-SIZE: 15pt; FONT-WEIGHT: bold; mso-fareast-font-family: 함초롬바탕" lang=EN-US>)</SPAN></P><BR><BR><BR>=================[이하 원글]=================<BR>[원글] 배*수 님이 쓰신글<BR>---------------------------------------------<BR>제목 : 대학원 열람실 좌석 배정<BR>내용 : 2013년 대학원 열람실 좌석배정 관련 일정이 어떻게 되는지요?
<!--StartFragment-->
<P style="TEXT-ALIGN: center" class=바탕글><SPAN style="COLOR: #434343; FONT-SIZE: 24pt; FONT-WEIGHT: bold; mso-fareast-font-family: 함초롬바탕" lang=EN-US>13년도 대학원 열람실 신청공고</SPAN></P>
<P style="TEXT-ALIGN: left" class=바탕글><SPAN style="COLOR: #434343; FONT-SIZE: 9pt; mso-fareast-font-family: 함초롬바탕" lang=EN-US></SPAN> ;</P>
<P style="TEXT-ALIGN: left" class=바탕글><SPAN style="COLOR: #434343; FONT-SIZE: 9pt; mso-fareast-font-family: 함초롬바탕" lang=EN-US></SPAN> ;</P>
<P style="TEXT-ALIGN: left" class=바탕글><U style="text-underline: #000000 single"><SPAN style="FONT-FAMILY: 함초롬바탕; COLOR: #434343; FONT-SIZE: 12pt">■ 신청 기간</SPAN></U><SPAN style="COLOR: #434343; FONT-SIZE: 12pt; mso-fareast-font-family: 함초롬바탕" lang=EN-US> : 3월 4일 09:00 ~ 3월 6일 16:30 까지</SPAN></P>
<P style="TEXT-ALIGN: left" class=바탕글><U style="text-underline: #000000 single"><SPAN style="FONT-FAMILY: 함초롬바탕; COLOR: #434343; FONT-SIZE: 12pt">■ 신청 장소</SPAN></U><SPAN style="COLOR: #434343; FONT-SIZE: 12pt; mso-fareast-font-family: 함초롬바탕" lang=EN-US> : 신관 1층 도서관 학생위원회 사무실</SPAN></P>
<P style="TEXT-ALIGN: left" class=바탕글><U style="text-underline: #000000 single"><SPAN style="FONT-FAMILY: 함초롬바탕; COLOR: #434343; FONT-SIZE: 12pt">■ 신청 대상</SPAN></U><SPAN style="COLOR: #434343; FONT-SIZE: 12pt; mso-fareast-font-family: 함초롬바탕" lang=EN-US> : 현재 재학 중인 대학원생 (휴학생 및 수료생제외)</SPAN></P>
<P style="TEXT-ALIGN: left" class=바탕글><U style="text-underline: #000000 single"><SPAN style="FONT-FAMILY: 함초롬바탕; COLOR: #434343; FONT-SIZE: 12pt">■ 신청 서류</SPAN></U><SPAN style="COLOR: #434343; FONT-SIZE: 12pt; mso-fareast-font-family: 함초롬바탕" lang=EN-US> : 학생증, 대학원 열람실 신청서</SPAN></P>
<P style="TEXT-ALIGN: left" class=바탕글><SPAN style="FONT-FAMILY: 함초롬바탕; COLOR: #434343; FONT-SIZE: 11pt">신입생인 경우 신분증과 등록금 영수증 혹은 학과 확인서</SPAN></P>
<P style="TEXT-ALIGN: left" class=바탕글><SPAN style="COLOR: #434343; FONT-SIZE: 11pt; mso-fareast-font-family: 함초롬바탕" lang=EN-US>- 신청서는 도학위 클럽에 있습니다.(향기나는 경북대 도서관 - club.cyworld.com/knulibrary)</SPAN></P>
<P style="TEXT-ALIGN: left" class=바탕글><SPAN style="COLOR: #434343; FONT-SIZE: 9pt; mso-fareast-font-family: 함초롬바탕" lang=EN-US></SPAN> ;</P>
<P style="TEXT-ALIGN: left" class=바탕글><U style="text-underline: #000000 single"><SPAN style="FONT-FAMILY: 함초롬바탕; COLOR: #434343; FONT-SIZE: 12pt">■ 신청 대상 학과</SPAN></U></P>
<P style="TEXT-ALIGN: left" class=바탕글><SPAN style="FONT-FAMILY: 함초롬바탕; COLOR: #434343; FONT-SIZE: 12pt">경영학과, 경제학과, 고고인류학과, 교육학과, 국민윤리학과, 국어국문학과, 노어노문학과, 농업경제학과, 독어독문학과, 무역학과, 문헌정보학과, 법학과, 불어불문학과, 사학과, 사회복지학과, 사회학과, 신문방송학과, 심리학과, 영어영문학과, 일어일문학과, 정치학과, 중어중문학과, 지리학과, 철학과, 한문학과, 행정학과, 회계학과 (이상 27개 학과)</SPAN></P>
<P style="TEXT-ALIGN: left" class=바탕글><SPAN style="COLOR: #434343; FONT-SIZE: 9pt; mso-fareast-font-family: 함초롬바탕" lang=EN-US></SPAN> ;</P>
<P style="TEXT-ALIGN: left" class=바탕글><U style="text-underline: #000000 single"><SPAN style="FONT-FAMILY: 함초롬바탕; COLOR: #434343; FONT-SIZE: 12pt">■ 자리배정에 대한 대표자 회의 : ;</SPAN></U><U style="text-underline: #000000 single"><SPAN style="COLOR: #434343; FONT-SIZE: 13.5pt; FONT-WEIGHT: bold; mso-fareast-font-family: 함초롬바탕" lang=EN-US>3월 7일 19:00 <도학위 사무실></SPAN></U></P>
<P style="TEXT-ALIGN: left" class=바탕글><SPAN style="FONT-FAMILY: 함초롬바탕; COLOR: #434343; FONT-SIZE: 12pt">각 학과 대표자들께서는 자리배분 및 좌석 지정에 대한 회의가 있을 예정이오니 3월 7일 19:00시에 신관 1층 도학위 사무실로 오시면 됩니다.</SPAN></P>
<P style="TEXT-ALIGN: left" class=바탕글><SPAN style="COLOR: #434343; FONT-SIZE: 12pt; mso-fareast-font-family: 함초롬바탕" lang=EN-US>- 학과 대표들의 불참으로 인한 불이익에 대한 건의나 요구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SPAN></P>
<P style="TEXT-ALIGN: left" class=바탕글><SPAN style="COLOR: #434343; FONT-SIZE: 9pt; mso-fareast-font-family: 함초롬바탕" lang=EN-US></SPAN> ;</P>
<P style="TEXT-ALIGN: left" class=바탕글><U style="text-underline: #000000 single"><SPAN style="FONT-FAMILY: 함초롬바탕; COLOR: #434343; FONT-SIZE: 12pt">■ 자리배정 기준</SPAN></U></P>
<P style="TEXT-ALIGN: left" class=바탕글><SPAN style="COLOR: #434343; FONT-SIZE: 12pt; mso-fareast-font-family: 함초롬바탕" lang=EN-US>- 0%와 100%를 배제한 </SPAN><U style="text-underline: #000000 single"><SPAN style="FONT-FAMILY: 함초롬바탕; COLOR: #434343; FONT-SIZE: 12pt">신청자와 좌석수의 비율로 해당학과에 좌석 수 배분</SPAN></U></P>
<P style="TEXT-ALIGN: left" class=바탕글><SPAN style="COLOR: #434343; FONT-SIZE: 9pt; mso-fareast-font-family: 함초롬바탕" lang=EN-US></SPAN> ;</P>
<P style="TEXT-ALIGN: left" class=바탕글><U style="text-underline: #000000 single"><SPAN style="FONT-FAMILY: 함초롬바탕; COLOR: #434343; FONT-SIZE: 12pt">■ 자리배정 및 사용</SPAN></U></P>
<P style="TEXT-ALIGN: left" class=바탕글><SPAN style="COLOR: #434343; FONT-SIZE: 12pt; mso-fareast-font-family: 함초롬바탕" lang=EN-US>- 자리배정 발표일 : 3월 8일</SPAN></P>
<P style="TEXT-ALIGN: left" class=바탕글><SPAN style="COLOR: #434343; FONT-SIZE: 12pt; mso-fareast-font-family: 함초롬바탕" lang=EN-US>- 기존 사용자들은 3월 8일까지 자리 및 사물함을 정리하여 주시고, 자리배정을 받은 사용자들이 동월 9일부터 사용할 수 있도록 배려해 주십시오.</SPAN></P>
<P style="TEXT-ALIGN: left" class=바탕글><SPAN style="COLOR: #434343; FONT-SIZE: 12pt; mso-fareast-font-family: 함초롬바탕" lang=EN-US>- 정리되지 않은 사물함에 대해서는 3월 11일 강제철거 됩니다.</SPAN></P>
<P style="TEXT-ALIGN: left" class=바탕글><SPAN style="COLOR: #434343; FONT-SIZE: 12pt; mso-fareast-font-family: 함초롬바탕" lang=EN-US>- 좌석이 지정된 학우는 본인의 해당 좌석번호와 동일한 대학원 열람실 지정 사물함 사용이 가능합니다.</SPAN></P>
<P style="TEXT-ALIGN: left" class=바탕글><SPAN style="FONT-FAMILY: 함초롬바탕; COLOR: #434343; FONT-SIZE: 12pt">※ 기타 문의사항이나 건의사항은 각 학과 대표를 통해서 도학위 사무실로 연락바랍니다.</SPAN></P>
<P style="TEXT-ALIGN: center" class=바탕글><SPAN style="COLOR: #434343; FONT-SIZE: 9pt; mso-fareast-font-family: 함초롬바탕" lang=EN-US></SPAN> ;</P>
<P style="TEXT-ALIGN: center" class=바탕글> ; <?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o:p></o:p></P>
<P style="TEXT-ALIGN: center" class=바탕글> ; <o:p></o:p></P>
<P style="TEXT-ALIGN: center" class=바탕글> ; <o:p></o:p></P>
<P style="TEXT-ALIGN: center" class=바탕글><SPAN style="FONT-FAMILY: 함초롬바탕; COLOR: #434343; FONT-SIZE: 25pt; FONT-WEIGHT: bold">제18기 도서관 학생위원회</SPAN></P>
<P style="TEXT-ALIGN: center" class=바탕글><SPAN style="COLOR: #434343; FONT-SIZE: 15pt; FONT-WEIGHT: bold; mso-fareast-font-family: 함초롬바탕" lang=EN-US>(향기나는 경북대 도서관 - ;</SPAN><A href="http://club.cyworld.com/knulibrary"><U style="text-underline: #000000 single"><SPAN style="COLOR: #0000ff; FONT-SIZE: 15pt; FONT-WEIGHT: bold; mso-fareast-font-family: 함초롬바탕" lang=EN-US>http://club.cyworld.com/knulibrary</SPAN></U></A><SPAN style="COLOR: #434343; FONT-SIZE: 15pt; FONT-WEIGHT: bold; mso-fareast-font-family: 함초롬바탕" lang=EN-US>)</SPAN></P><BR><BR><BR>=================[이하 원글]=================<BR>[원글] 배*수 님이 쓰신글<BR>---------------------------------------------<BR>제목 : 대학원 열람실 좌석 배정<BR>내용 : 2013년 대학원 열람실 좌석배정 관련 일정이 어떻게 되는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