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QnA

2016-08-23
도서관 이용에 관하여 몇 가지 문의드립니다.
Writer 남*석
views 996
Reply
Writer : 김영식        reply date : 2016/08/23
title : 도서관 이용에 관하여 몇 가지 문의드립니다.

도서관 전산팀 김영식입니다.

먼저 이용에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1. 도서관에서 제공하는 e-mail 및 SMS 서비스는 지난주까지 발송시스템 연동작업이 완료되어 이번주 부터 정상 서비스가 되고 있습니다.

- 도서관 APP 관련
기존의 APP는 업데이트 등 관리에 문제가 발생하여 학술정보업그레이드 사업에 새롭게 APP를 개발하여 오픈예정입니다.
오픈예정일 : 안드로이드 APP 8월 31일 IOS APP : 9월초

2. 전자자료실 운영 방법이 변경될 예정입니다.
기존의 예약 방식에서 신관좌석발급과 동일한 좌석예약방식으로 변경 될 예정입니다.
키오스크와 스마트폰에서 좌석예약 가능
변경예정일 : 9월말

3. 도서관 증축 완공일 : 미정
예산 상황에 따라 공사일정 변동됨

다른 전산관련 문의사항은 도서관 전산팀 053-950-6525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좋은 하루되십시오
Question
1.8월초 도서관 서버 개편 이후 도서 반납 안내 관련 메일 혹은 문제가 오지 않아서 몇 번 연체가 된 적 있습니다.

저번에 근로학생에게 물었을때 안된다고 했었는데 지금은 되는지 만약 안되고 있다면 언제부터 정상 서비스가 가능한지 궁금하네 요. 그리고 최근 iOS 도서관 앱이 네트워크 불안정으로 인하여 사용이 불가능 하다는 팝업이 계속 뜨는데 앱 업데이트를 할 것인지 혹은 새로운 앱을 개발중인지도 궁금합니다.

2.전산실 이용시 예약 없이 컴퓨터를 쓸 수 있게 되어 있던데 언제쯤 예약 시스템이 복구 되나요?

3.도서관 증축 완공일이 언제쯤인지도 궁금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