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nA

2015-01-29
전자자료실 불편사항..
Writer 김*섭
views 1486
Reply
Writer : 권희정        reply date : 2015/01/29
title : 답변입니다

안녕하세요 전자자료실 담당자입니다.

먼저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마우스의 불편 사항을 안내데스크에 말씀하시면 교체하겠습니다.

지금도 컴퓨터 본체 청소부터 점검하고 수리하고 있습니다.

학교 네트워크의 문제가 생기면 컴퓨터가 일시적으로 상태가 좋지 않을 때도 있습니다.

그 때는 컴퓨터 상황을 알 수 없으면 자리 이동을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리고 계정 로그아웃은 데스크에 문의 하실 때 안했다고 얘기하시면 바로 이동 조치를 하지 않습니다.

자리 이용자들이 많다보니 다소 미비하게 대처한 점이 있었나 봅니다.

데스크에 상황을 알려주시면 조치를 취하도록 하겠습니다.













=================[이하 원글]=================
[원글] 김*섭 님이 쓰신글
---------------------------------------------
제목 : 전자자료실 불편사항..
내용 : 전자자료실에서 컴퓨터를 자주 이용하는 학생입니다.

컴퓨터를 이용하다보면 여러 자리에서 마우스가 고장나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한번 클릭했는데 두 번 클릭이 된다던지 연결이 되어있다가 끊어지는 등과 같은 증상입니다.

문제는 제가 메시지로 데스크에 불편사항을 전해주면 근본 문제를 해결하지 않고

자리만 교체시켜주는 방향으로 해결하려는 것입니다.

전에는 차마 계정 로그아웃도 못한 상태에서 바로 종료시켜버리더군요. 많이 불쾌했습니다.

며칠이 지나서 다시 그 자리에 가봐도 마우스는 변함이 없습니다.

불편사항이 들어오면 바로 근본문제를 해결하는 것이 다음 이용자에게도 좋은 일이라 생각합니다.

혹시 관리지침이 불편사항이 들어오면 '수리'보다 '자리교체'가 우선인지 궁금합니다.

답변 부탁드립니다.
Question
전자자료실에서 컴퓨터를 자주 이용하는 학생입니다.

컴퓨터를 이용하다보면 여러 자리에서 마우스가 고장나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한번 클릭했는데 두 번 클릭이 된다던지 연결이 되어있다가 끊어지는 등과 같은 증상입니다.

문제는 제가 메시지로 데스크에 불편사항을 전해주면 근본 문제를 해결하지 않고

자리만 교체시켜주는 방향으로 해결하려는 것입니다.

전에는 차마 계정 로그아웃도 못한 상태에서 바로 종료시켜버리더군요. 많이 불쾌했습니다.

며칠이 지나서 다시 그 자리에 가봐도 마우스는 변함이 없습니다.

불편사항이 들어오면 바로 근본문제를 해결하는 것이 다음 이용자에게도 좋은 일이라 생각합니다.

혹시 관리지침이 불편사항이 들어오면 '수리'보다 '자리교체'가 우선인지 궁금합니다.

답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