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서비스

다운로드

  • 안드로이드/iOS – 각 스토어에서 ‘경북대학교 도서관’ 검색 후 설치

주요기능소개

로그인

  • 좌측 상단의 아이콘을 클릭시 로그인
  • ID/PW : 이용자별 서비스 참조
  • ※로그인 후 설정메뉴에서 ‘도서관 알림 허용’ 체크시 Push 알림을 받을 수 있음
홈페이지 모바일서비스.png

좌석발급 및 반납

주요 서비스

e-Book 이용

  • 국내 e-Book : 최초 이용시, 도서관 홈페이지에서 통합전자책 페이지 이동 후 정상이용가능
  • 국외 e-Book :
    • 학내 무선인터넷(KNU-WiFi, Eduroam) 이용시 별도의 절차 없이 이용가능
    • 외부 네트워크(통신사AP 또는 데이터 사용) 사용시 도서관 홈페이지 로그인 이후 이용가능

도서관 앱(App) 오류 조치 사항

도서관 앱(App) 오류 조치사항
조치사항 조치방법 오류 상황
도서관 앱 재로그인 로그아웃
  • 도서관 이용증 오류
  • 사용자 미확인 오류
도서관 앱 재설치 삭제 후 스토어에서 설치
  • 도서관 이용증 오류
  • 업데이트 오류
  • 도서관 앱 실행 오류
5G 우선모드
-> LTE 우선모드 변경
(설정 – 연결 – 모바일 네트워크 – 데이터 네트워크 방식)
  • 5G 네트워크 사용 단말기에서 도서관 앱 실행 오류
네트워크 초기화(재설정) (설정 – 일반 – 초기화(재설정) - 네트워크 초기화(재설정))
  • 다른 조치사항 안될 경우
모바일 기기의 소프트웨어 버전은 항상 최신으로 유지해주세요.
문의 : 전산지원실 (053-950-46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