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1-10
도서관 상단배너 커뮤니티 Q&A 추가 요청의 건
작성자 최*현
조회 1293
답변글
작성자 : 윤상진 답변일 : 2017/11/13
제목 : 도서관 상단배너 커뮤니티 QnA 추가 요청의 건
안녕하세요. 도서관 전산팀입니다. 우선 이용에 불편을 드려서 죄송하며 도서관 홈페이지 이용에 좋은 의견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건의해주신 FAQ 혹은 QnA메뉴는 홈페이지 개편시 말씀해주신 상단단추 메뉴와 홈페이지 중간부분에 공지사항과 같은 라인에 FAQ/QnA 부분을 신설하였습니다. 이는 이용자의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이용문의" 단추메뉴를 통하여 이용문의와 관련된 공지사항 FAQ QnA 전화번호를 통합하여 제공하며 마우스 오버시 생성되게 하여 전체적인 홈페이지 기능의 시인성을 유지하기 위한 부분입니다. 또한 홈페이지 중간부분에 FAQ/QnA메뉴를 통하여 한번 더 확인하실 수 있게 하였습니다. 더 문의하실 사항이 있으시면 도서관 전산팀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이하 원글]=================
[원글] 최*현 님이 쓰신글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제목 : 도서관 상단배너 커뮤니티 Q&A 추가 요청의 건
내용 : 안녕하세요 궁금증이 생겨 질의를 할려고 예전에 사용하였던 게시판을 찾아보아도 쉽게 보이지가 않아 my library -개인 질문을 통하여 질의를 하였는데 홈페이지를 살펴보니 상단 단추메뉴로 FAQ Q&A 메뉴가 숨겨져있는 것을 확인하였습니다. 그렇지만 타 학교 사례를 살펴보니 전남대학교 도서관 홈페이지 상단 메뉴에 커뮤니티 메뉴가 있고 부산대학교 도서관 홈페이지 또한 상단메뉴에 위치하고 Q&A 게시판 뿐만 아니라 전화 및 이메일 문의란이 존재하고 있습니다. 이용자 편의를 위해서 해당 커뮤니티 메뉴는 소장검색/ 전자지원 검색/ 도서관 서비스/ 도서관 안내/ my library 와 동일한 상단배너로 오는 것이 이용자 편의에 도움이 될 듯합니다. 감사합니다.</p>
안녕하세요. 도서관 전산팀입니다. 우선 이용에 불편을 드려서 죄송하며 도서관 홈페이지 이용에 좋은 의견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건의해주신 FAQ 혹은 QnA메뉴는 홈페이지 개편시 말씀해주신 상단단추 메뉴와 홈페이지 중간부분에 공지사항과 같은 라인에 FAQ/QnA 부분을 신설하였습니다. 이는 이용자의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이용문의" 단추메뉴를 통하여 이용문의와 관련된 공지사항 FAQ QnA 전화번호를 통합하여 제공하며 마우스 오버시 생성되게 하여 전체적인 홈페이지 기능의 시인성을 유지하기 위한 부분입니다. 또한 홈페이지 중간부분에 FAQ/QnA메뉴를 통하여 한번 더 확인하실 수 있게 하였습니다. 더 문의하실 사항이 있으시면 도서관 전산팀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이하 원글]=================
[원글] 최*현 님이 쓰신글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제목 : 도서관 상단배너 커뮤니티 Q&A 추가 요청의 건
내용 : 안녕하세요 궁금증이 생겨 질의를 할려고 예전에 사용하였던 게시판을 찾아보아도 쉽게 보이지가 않아 my library -개인 질문을 통하여 질의를 하였는데 홈페이지를 살펴보니 상단 단추메뉴로 FAQ Q&A 메뉴가 숨겨져있는 것을 확인하였습니다. 그렇지만 타 학교 사례를 살펴보니 전남대학교 도서관 홈페이지 상단 메뉴에 커뮤니티 메뉴가 있고 부산대학교 도서관 홈페이지 또한 상단메뉴에 위치하고 Q&A 게시판 뿐만 아니라 전화 및 이메일 문의란이 존재하고 있습니다. 이용자 편의를 위해서 해당 커뮤니티 메뉴는 소장검색/ 전자지원 검색/ 도서관 서비스/ 도서관 안내/ my library 와 동일한 상단배너로 오는 것이 이용자 편의에 도움이 될 듯합니다. 감사합니다.</p>
질문글
궁금증이 생겨 질의를 할려고 예전에 사용하였던 게시판을 찾아보아도 쉽게 보이지가 않아
my library -개인 질문을 통하여 질의를 하였는데
홈페이지를 살펴보니 상단 단추메뉴로 FAQ Q&A 메뉴가 숨겨져있는 것을 확인하였습니다.
그렇지만 타 학교 사례를 살펴보니
전남대학교 도서관 홈페이지 상단 메뉴에 커뮤니티 메뉴가 있고
부산대학교 도서관 홈페이지 또한 상단메뉴에 위치하고 Q&A 게시판 뿐만 아니라 전화 및 이메일 문의란이 존재하고 있습니다.
이용자 편의를 위해서 해당 커뮤니티 메뉴는
소장검색/ 전자지원 검색/ 도서관 서비스/ 도서관 안내/ my library 와 동일한 상단배너로 오는 것이
이용자 편의에 도움이 될 듯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