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1-10
크롬으로 홈페이지 접속오류 문의
작성자 최*현
조회 1476
답변글
작성자 : 윤상진 답변일 : 2017/11/13
제목 : 크롬으로 홈페이지 접속오류 문의
안녕하세요. 도서관 전산팀입니다.
우선 도서관 홈페이지를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1. 문의하신 증상은 일반적인 PC에서 나타나는 증상이 아니며 현재까지 2건 접수되었습니다. 이 두 건은 학생포털(my.knu.ac.kr)에서 도서관으로 연결될 때 일시적으로 나타나는 증상이었으며 현재 해결 중에 있습니다.
임시방편으로 크롬브라우저 캐쉬 삭제를 요청드립니다. 방법은 [방문기록] -> [인터넷 사용기록삭제]-> 다음항목삭제 "전체"로 설정후 모든 부분을 체크하고 인터넷 사용기록삭제 클릭 -> 크롬브라우저를 모두 닫고 재시작하여 도서관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FAQ 및 QnA 메뉴는 홈페이지 상단단추메뉴와 홈페이지 중간부분에 위치하여 메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더 문의하실 사항은 도서관 전산팀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하 원글]=================
[원글] 최*현 님이 쓰신글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제목 : 크롬으로 홈페이지 접속오류 문의
내용 : 안녕하세요
1. 도서관 홈페이지를 크롬사용을 장려한다는 공지를 보았습니다.
주소창에 kudos.knu.ac.kr로 접속을 하면
https://libproxy.knu.ac.kr/lp1117_login~req.do?http://kudos.knu.ac.kr/kor/main/index.htm
두 주소가 번갈아가면서 응답을 기다리는중하면서 접속이 되지 않습니다.
2. 예전에 공개되어있던 질의 게시판이 어디로 사라졌나요?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도서관 전산팀입니다.
우선 도서관 홈페이지를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1. 문의하신 증상은 일반적인 PC에서 나타나는 증상이 아니며 현재까지 2건 접수되었습니다. 이 두 건은 학생포털(my.knu.ac.kr)에서 도서관으로 연결될 때 일시적으로 나타나는 증상이었으며 현재 해결 중에 있습니다.
임시방편으로 크롬브라우저 캐쉬 삭제를 요청드립니다. 방법은 [방문기록] -> [인터넷 사용기록삭제]-> 다음항목삭제 "전체"로 설정후 모든 부분을 체크하고 인터넷 사용기록삭제 클릭 -> 크롬브라우저를 모두 닫고 재시작하여 도서관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FAQ 및 QnA 메뉴는 홈페이지 상단단추메뉴와 홈페이지 중간부분에 위치하여 메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더 문의하실 사항은 도서관 전산팀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하 원글]=================
[원글] 최*현 님이 쓰신글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제목 : 크롬으로 홈페이지 접속오류 문의
내용 : 안녕하세요
1. 도서관 홈페이지를 크롬사용을 장려한다는 공지를 보았습니다.
주소창에 kudos.knu.ac.kr로 접속을 하면
https://libproxy.knu.ac.kr/lp1117_login~req.do?http://kudos.knu.ac.kr/kor/main/index.htm
두 주소가 번갈아가면서 응답을 기다리는중하면서 접속이 되지 않습니다.
2. 예전에 공개되어있던 질의 게시판이 어디로 사라졌나요?
감사합니다.
질문글
1. 도서관 홈페이지를 크롬사용을 장려한다는 공지를 보았습니다.
주소창에 kudos.knu.ac.kr로 접속을 하면
https://libproxy.knu.ac.kr/lp1117_login~req.do?http://kudos.knu.ac.kr/kor/main/index.htm
두 주소가 번갈아가면서 응답을 기다리는중하면서 접속이 되지 않습니다.
2. 예전에 공개되어있던 질의 게시판이 어디로 사라졌나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