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nA

2022-01-10
해외 DB이용관련
작성자 이*헌
조회 795
답변글
작성자 : 김억기        답변일 : 2022/01/11
제목 : 답변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유선상으로 답변 드렸으며, 추가 확인 사항 또한 금일 유선으로 전화 드리겠습니다.
더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053-950-4624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이하 원글]=================
[원글] 이*헌 님이 쓰신글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제목 : 해외 DB이용관련
내용 : 해외 DB이용관련하여 질의드립니다.
전자자원검색으로 들어가서 해외 DB로 들어간 후, lexis 360을 이용하기 위해서 거의 한달동안 시도를 하였습니다. 일단 RISS시스템에 접속하여 들어가고자 하니까 계속 redirection이 많아서 들어갈수가 없다는 표시만 나옵니다. 그리고 일단 RISS시스템에 들어가더라도 반복해서 ID와 password를 넣으라는 말만 반복해서 나옵니다. 이 서비스는 아주 심각한 문제가 있어 보입니다. RISS에 질의해보아도 거기서는 인터넷익스플로러상의 검색등을 삭제하라는 말을 하는데 그래서 되지도 않습니다. 그것이 아니면 다시 우리대학의 경우에는 도서관을 통해서 들어가면 접속이 된다고 하는데 이것은 위에서 말씀드린 것처럼 아예 되지를 않습니다. 무엇이 문제일까요
질문글
해외 DB이용관련하여 질의드립니다.
전자자원검색으로 들어가서 해외 DB로 들어간 후, lexis 360을 이용하기 위해서 거의 한달동안 시도를 하였습니다. 일단 RISS시스템에 접속하여 들어가고자 하니까 계속 redirection이 많아서 들어갈수가 없다는 표시만 나옵니다. 그리고 일단 RISS시스템에 들어가더라도 반복해서 ID와 password를 넣으라는 말만 반복해서 나옵니다. 이 서비스는 아주 심각한 문제가 있어 보입니다. RISS에 질의해보아도 거기서는 인터넷익스플로러상의 검색등을 삭제하라는 말을 하는데 그래서 되지도 않습니다. 그것이 아니면 다시 우리대학의 경우에는 도서관을 통해서 들어가면 접속이 된다고 하는데 이것은 위에서 말씀드린 것처럼 아예 되지를 않습니다. 무엇이 문제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