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도서관 앱(App) 오류 조치 사항 안내
작성자 경북대학교 도서관
조회 380
  • 첨부파일없음

도서관 앱(App) 오류 발생 시 조치 사항에 대한 안내입니다.

오류 상황별 조치사항 확인하시면 됩니다.


조치사항

조치방법

오류 상황

도서관 앱 재로그인

로그아웃

·도서관 이용증 오류

·사용자 미확인 오류

도서관 앱 재설치

삭제 후 스토어에서 설치

·도서관 이용증 오류

·업데이트 오류

·도서관 앱 실행 오류

5G 우선모드

-> LTE 우선모드 변경

(설정 연결 모바일 네트워크 데이터 네트워크 방식)

·5G 네트워크 사용 단말기에서 도서관 앱 실행 오류

네트워크 초기화(재설정)

(설정 일반 초기화(재설정) - 네트워크 초기화(재설정))

·다른 조치사항 안될 경우



○ 안내페이지: 도서관홈페이지 - 시설이용 - 모바일서비스



○ 추가 오류 발견 시 아래 전화 or 메일로 오류 상황에 대해 신고 부탁드립니다. 

   - 단말기 종류, OS 종류, 현재 소프트웨어 버전, 오류 화면 캡쳐 등 자세한 정보는 오류 해결에 큰 도움이 됩니다.

   

○ 문의: 도서관 전산지원실(950-4654), kcw0519@knu.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