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nA

2023-03-24
구글스칼라 사이트
Writer 김*나
views 402
Reply
Writer : 황명숙        reply date : 2023/03/24
title : 김리나 님이 쓰신글에 대한 답변

문의하신 내용에 대하여 답변드립니다

1. 구글스칼라 사이트에 접속하여 찾는 논문을 보는것은 도서관 아이디와 비밀번호로 접속하면 됩니다.
또한 도서관 비밀번호를 변경하고 잊어버린 경우는 정보서비스팀으로 방문하여 초기화 후 재설정하면 됩니다.

2. 원문복사 신청 후 도착알림 메세지를 받았으면, 1층 U-라운지를 방문하여 인쇄 출력물을 받아가야합니다.
전자문서 받기로 신청한 경우라하여도 저작권법 관계로 인쇄출력물로만 전달 가능합니다.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950-4656(디지털서비스팀)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이하 원글]=================
[원글] 김*나 님이 쓰신글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제목 : 구글스칼라 사이트
내용 : 1. 구글스칼라 사이트에 접속하여 논문을 보려고 하니,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는다는 메세지만 반복적으로 나타납니다. 지난번에는 학교 도서관 아이디와 비밀번호로 접속이 되었는데 동일한 아이디, 비밀번호로 접속을 해도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사이트가 원활하지 않은 것 같은데... 비밀번호를 재설정해야 하나요?

2. 원문복사 신청 후 도착알림 메세지를 받았는데, 인쇄 출력물이 아니라 전자문서로 받기? 로 신청한 경우 어디에서 볼 수 있나요?
Question
1. 구글스칼라 사이트에 접속하여 논문을 보려고 하니,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는다는 메세지만 반복적으로 나타납니다. 지난번에는 학교 도서관 아이디와 비밀번호로 접속이 되었는데 동일한 아이디, 비밀번호로 접속을 해도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사이트가 원활하지 않은 것 같은데... 비밀번호를 재설정해야 하나요? 2. 원문복사 신청 후 도착알림 메세지를 받았는데, 인쇄 출력물이 아니라 전자문서로 받기? 로 신청한 경우 어디에서 볼 수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