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전체

번호 서명 / 저자 출판사 출판년도 청구기호
844 학교교육과정 평가 방법론 서설 : 교육과정 평가 논리의 탐구 / 배 호순 교육과학사 2000 375 배95ㄱ
843 西洋倫理學史 / 김 두헌 博英社 1980 170.9 김2271ㅅ
842 헤르바르트의 교수이론 / 이 환기 교육과학사 1998 375.1 교67
841 新敎科敎育論 / 정 인석 교육출판사 1997 371.3 정69ㅅ2
840 1991∼2000 : 大邱敎育史 / 대구광역시교육청 大邱廣域市敎育廳 2001 370.95199 대17ㄷㄱ
839 敎育課程硏究 / 한국교육학회. 교육과정연구회 韓國敎育學會 敎育課程硏究會 1975 375.05 교671
838 (任亂殉節義兵長)參義公李義精先生事蹟記 / 이의정 李義精義兵長追慕會 1993 951.025 이68ㅊ김
837 敎育理論과 實踐 / 경남대학교. 교육문제연구소 경남대학교 교육문제연구소 1991 370.5 경211ㄱ
836 儒學과 現代 / 박약회. 대구시지부 博約會大邱市支會 1996 181.105 유91
835 학교교육과정 편성 운영의 실제 / 최 명표 新亞出版社 1995 372 최34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