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전체

번호 서명 / 저자 출판사 출판년도 청구기호
574 國民學校 社會科 地域單元 開發에 關한 硏究 / 김상태 慶北大學校 1993 372.83 김51ㄱ
573 학문중심 교육과정설계의 준거개발 / 강 현석 慶北大學校 1996 371.33 강94ㅎ
572 Lyotard의 포스트모던 지식론과 그 교육적 의의 / 정 석환 慶北大學校 2002 194 정53ㄹ
571 사이버 敎員練修 프로그램 生活化 方案 / 김일경 慶北大學校 敎育大學院 2002 371.1 김69ㅅ
570 初等學校 音樂 敎科書 分析 / 김희정 慶北大學校 敎育大學院 1997 372.132 김98ㅊ
569 國民學校 低學年 敎育課程 試案作成을 中心으로 : 韓國 精神薄弱兒 學校의 敎育課程에 關한 硏究 / 김동극 계명대학교 1970 371.92 김225ㅎ
568 科學的 說明과 그 敎育的 意味 / 이 동복 慶北大學校 2003 371.3 이225ㄱ
567 自己調節 技能의 發達水準에 따른 컴퓨터 本位 授業의 統制方略이 學習과 動機에 미치는 效果 / 홍 기칠 慶北大學校 1994 371.33 홍19ㅈ
566 협동학습에서 선행학습 수준에 따른 집단보상과 개인별 향상점수제가 학업성취에 미치는 효과 / 권 혁규 慶北大學校 1997 371.37 권94ㅎ
565 韓·中·日 初等學校 體育科 敎育課程의 比較 / 윤명희 경북대학교 2001 372.86 윤34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