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도서관안내

Search

빠른검색 상세검색
  • 글씨크기확대
  • 글자크기기본
  • 글씨크기축소
  • 인쇄

공지사항

게시물 내용

제목Turnitin(턴잇인) 이용 방법 변경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6/03/02
조회수 5502
첨부파일 첨부파일 현재 첨부파일명 :  Turnitin(턴잇인) Self Checking 방식 메뉴얼_이용자용.pdf
첨부파일 현재 첨부파일명 :  Turnitin(턴잇인) Self Checking 방식 메뉴얼_교수자용.pdf
첨부파일 현재 첨부파일명 :  Turnitin student Manual_English.pdf
첨부파일 현재 첨부파일명 :  Turnitin Instructor Manual_English.pdf

Turnitin(턴잇인) 이용 방법 변경

 

Turnitin계정 구분 및 클래스가 변경되었으니 다음 내용을 양지하여 이용에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변경내용>

 

1. 과거에 모든 이용자가 학생으로 이용했으나, 이제 교수님들은 강사계정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기존 계정 보유자는 관리자에 신청하여 상태 변경 후 이용 가능

. 계정 미보유자는 관리자에 신청하여 신규 등록 후 이용 가능

. 강사계정 관리자에 신청방법: 이름(First Name), (Last Name), 메일주소

(xxx@knu.ac.kr)를 포함한 신청메일을 관리자(hyunjung@knu.ac.kr)에 발송

. 강사계정의 추가기능: 다수 파일 검사, 출처 제외 기능 및 자가 검사,

교과목 내 학생 지도, 논문 지도 및 첨삭 등

2. 이미 등록된 이용자는 아래 그림과 같이 <클래스 등록> 후 사용할 수 있으며,

새로운 클래스 IDPW정보는 도서관 홈페이지 로그인 후 "전자자원검색_논문표절예방_이용매뉴얼"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기존 클래스 "경북대학교"는 읽기 전용으로 확인 됩니다.

3. 브라우저 참고사항: TurnitinChrome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Internet Explorer의 경우 낮은 버전 및 특유의 버그로 인해 정상 이용이 불가할 수 있으며, 오류 발생 시 구글 크롬 다운로드 및 설치 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https://www.google.co.kr/chrome/browser/desktop/

4. 첨부된 이용매뉴얼을 참고하여 이용바랍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