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2 3 4

전체

번호 서명 / 저자 출판사 출판년도 청구기호
112 多メディア狀況を讀む / Matsudaira, Hisashi 大月書店 1992 302.2 T157
111 多チャンネル化と視聽行動 / Tokyo^ Daigaku. Shakai Jo^ho^ Kenky^ujo 東京大學 社會情報硏究所 1996 384.5546 T646t
110 도시마케팅적 접근을 중심으로 : 도시문화산업의 육성방안 / 국토연구원 국토연구원 2000 307.08 국835ㄱ
109 Radio & TV commerical / 한국광보문화연구원 韓國廣報文化硏究院 19 659.14 한17ㄹ
108 디지털 시대의 영화 / 이스트만 코닥 영화영상 사업부 책과길 1992 791.43 이58ㄷ김
107 디지털 친화적 편성형태의 정립을 중심으로 : 디지털 지상파 텔레비전 방송의 편성에 관한 연구 / 조 숙희 동아대학교 1999 384.55 조57ㄷ
106 디지털 시대 방송법의 개정방향 / 한국디지털위성방송 한국디지털위성방송 2001 384.08 한17ㅇ
105 라이프 스타일 유형에 따른 정보추구 및 매체접촉행동 / 한국방송광고공사 한국 1993 658.834 한17ㄹ
104 現場 學校의 活用面을 中心으로 : 라디오 學校放送 活用實態調査 / 한국교육개발원 韓國敎育開發院 1979 370.82 한17ㅇ
103 디지털방송 표준설명회 /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 방송기술위원회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 방송기술위원회 2000 384.3 한17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