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2 3 4

전체

번호 서명 / 저자 출판사 출판년도 청구기호
52 방송과 커뮤니케이션 / 문화방송 MBC 2000 384.05 방5524
51 방송과 사회 / 한국방송공사 한국방송공사 1989 384.09 한171ㅂ
50 대통령선거방송토론위원회 보고서 / 대통령선거방송토론위원회 대통령선거방송토론위원회 1998 324.9517 대835ㄷ
49 선택 2002 MBC 선거방송 백서 : 대한민국 역사는 재방송되지 않습니다 / 문화방송 문화방송 2003 384.5544 문96ㄷ
48 W. Kornhauser 理論과 批判을 中心으로 : 大衆社會와 民主的 秩序에 관한 一硏究 梨花女子大學校 大學院 1979 301.01 장94ㄷ
47 대중매체의 성차별지표 활용방안 / 한국. 정무장관(제2)실 정무장관제2실 1996 305.4 정37ㄷ
46 大衆社會論의 韓國社會 適用 可能性에 관한 試驗 : 大衆社會論에 관한 一考察 / 이 영준 서울大學校 新聞大學院 1972 302 이64ㄷ
45 산업 자본주의 시대 대중심리학의 관점에서 : 대중매체의 상업주의 현상에 대한 연구 / 류 선영 高麗大學校 1987 302.23 류53ㄷ
44 유신이념 구현을 위한 대중가요의 정화 방안 : 대중가요가 초등교육에 미치는 영향 / 성심여자대학 성심여자대학 1977 372.14 성59ㄷ
43 주목률과 선호도를 중심으로 : 단어사용 빈도에 따른 광고 헤드라인의 효과 연구 / 신 경호 고려대학교 1999 659.111 신14ㄷ